HOME 게시판 분쟁 Q & A
작성자 김지은 날짜 2012-08-20
제목 이럴땐 어떻게 해야하는지.. 상담 요청드립니다.

안녕하세요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가맹점주 입니다. 장사도 잘 안되고 매출도 줄어들고 하여 본사에 얘기를 해봤는데 아무리 얘기해도 별 반응이 없는것 같아요. 사업을 접기에는 무리가 있고 한데.. 이럴땐 어떻게 해야 좋은가요? 

본사에서 공급한 물품에 하자가 있을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?
상권보장위반
[관리자] 저희 윈프랜차이즈서포터즈의 홈페이지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무엇보다 먼저 김지은님의 매장 매출이 저하되어 어렵게 되신점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. 일반적으로 김지은님이 가맹계약을 체결할 당시의 계약서를 찾아보시면 가맹본부가 가맹점에 대하여 경영지도 등의 지원을 선택적으로 할 수 있고, 의무적으로 슈퍼바이저 등을 통하여 각종 지원을 하도록 명시되어 있습니다.
또한 현재 매출액 수준이 계약당시 수령하신 정보공개서 상의 평균매출액에 너무 못미치는 매출액수준이라면 가맹본부의 허위/과장정보 제공 등을 주장하면서 가맹본부로 하여금 경영대책을 촉구할 수도 있습니다.
가맹계약서 및 정보공개서의 내용, 기존에 제공된 상권분석 자료 등에 따라 다양한 접근이 가능하오니 보다 구체적인 상담을 원하시면 유선전화(02-587-5517)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.
2012-08-21